6월 30일 마스터 클래스- ‘Ripeness’ 편 개강

2017년 와인비전이 기획한 마스터 클래스는 와인 및 요식업계의 전문가가 직접 진행하는 수업입니다. 국내 와인 교육 업계에서는 흔히 다루지 않았던 주제를 모아 교육적인 목적에 적합한 수업을 선보일 예정입니다. 최소의 비용으로 최고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마스터 클래스로 동문 여러분을 초대합니다.

이번 주제는 ‘Ripeness’입니다. 해당 수업은 디캔터 아시아 와인 어워즈 심사위원인 와인비전 방문송 원장이 강의합니다. 

Ripeness?

잘 익은 포도가 최고의 와인을 만듭니다. 물론 샴페인이나 소테른, 아이스 와인 같은 이른 혹은 늦은 수확한 포도로 만든 와인들도 있지만, 대다수의 테이블 와인의 경우, 와인 양조자는 정확히 잘 익은 과일로 와인을 만들고자 합니다. 이는 포도 수확 시기가 와인 스타일에 미치는 주요 요소가 되기 때문입니다. 클래스를 통해 포도 성숙에 미치는 요소와 포도 성숙에 따른 와인 풍미의 변화를 알아봅시다.

 

* 마스터 클래스는 와인비전 동문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. 


[ 일정 ]

6월 30일 19:30-21:30

 

[ 시음와인 ]

Crozes Hermitage Rouge, Yann Chave    2015
Mollydooker, Two Left Feet Shiraz    2015
Sancerre Blanc, Pascal Jolivet    2016
Soho 'Stella' Sauvignon Blanc, Marlborough    2016


[ 장소 ]

와인비전

 

[ 수강료 ]

30,000원

신청은 입금 선착순으로 등록됩니다. 
  신청서 작성 후 익일 오후 6시까지 입금하지 않을 시 자동으로 취소되니, 신청과 동시에 결제 부탁드립니다. 

 

[ 신청 ]

https://goo.gl/forms/PibFtQF513ffwAch1

 

blog_widget-05

blog_widget-01

 

와인비전 WINEVISION, (WSET CMS AWEK WINEPOWER IST WINEJOURNEY K-SOMM)

댓글 남기기

X